카테고리 닫기

MY SKIN SOLUS

자주묻는질문(FAQ)

  • [기타 문의] 다른곳과 가격이 약간씩 다른데 왜 그런가요?

    각 유통 별 이벤트 또는 증정품이 약간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저희 MY SKIN SOLUS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경우 누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와 할인쿠폰,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 구성 등을 통한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• 106
  • [기타 문의] 상품 후기 등록했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. 삭제되는 경우도 있나요?

    상품 후기는 상품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곳으로, 해당 상품 내용과 부합하지 않는 경우 고객님께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105
  • [기타 문의]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평일 9:30~18:00이며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  * 점심시간: 12:00~13:00

  • 104
  • [상품 문의] 판매중인 상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에서 2년~3년 정도이며, 개봉 후 보관 방법에 따라 다르나 빠른 사용을 추천드립니다.

    사용기한은 제품마다 별도로 표기 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103
  • [멤버십/마일리지/쿠폰] 환불 시 마일리지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환불하실 경우, 사용하신 마일리지와 쿠폰은 복원해드립니다.

  • 102
  • [멤버십/마일리지/쿠폰]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
    기본적으로 적립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며, 미사용 시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.
    단,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  • 101
  • [멤버십/마일리지/쿠폰] 쿠폰이 있는데 결제시 사용되지 않아요, 왜 그런거죠?

    각 제품 별 쿠폰 사용 가능한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, 쿠폰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100
  • [멤버십/마일리지/쿠폰] 마일리지와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마일리지와 쿠폰은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, 쿠폰은 주문서당 1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99
  • [멤버십/마일리지/쿠폰]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나요?

    제품 구매시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멤버쉽 등급에 따라 상이하게 적립되며, 배송완료가 설정된 이후 1~2일 이내로 자동 지급됩니다.
    그 외 이벤트 참여, 리뷰 작성 등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.

  • 98
  • [교환/반품/취소] 주문 상품 중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중인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마이페이지 『취소/환불』 메뉴에서 취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무료 배송 기준 금액에 해당하였다가 제품의 일부를 취소하여 무료배송 기준인 4만원 미만으로 내려갈 시 배송비 2500원은 환불금에서 차감되고 환불됩니다.

  • 97
  • [교환/반품/취소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중인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마이페이지 『취소/환불』 게시판에 취소를 원하시는 제품(수량 포함)과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*무통장 결제건의 경우는 환불 받아보실 계좌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조금 더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96
  • [교환/반품/취소] 제품이 파손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고객님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고객센터(02-3670-5324) 또는 마이페이지 『나의 1:1 문의』 를 통해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• 95
  • [교환/반품/취소] 개인 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개인 변심으로 인해 주문하신 모든 미사용 상품의 반품은 배송받은 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.
    반품 사유 관련 반품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, 이미 사용하신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94
  • [교환/반품/취소]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 성분과 피부의 접촉에 의하여 생기는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사용을 중단하면 2~3일 이내 호전됩니다.

    제품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필요 서류를 준비하여 고객센터(02-3670-5324)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필요 서류: 제품과 인과관계가 있는, 피부 트러블 증빙 하능한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 및 진단서)

  • 93
  • [배송 문의] 어느 택배사로 배송이 되나요?

    MY SKIN SOLUS의 전제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로 출고 됩니다.

    단, 물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• 92
  • [배송 문의] 배송 시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고객센터(02-3670-5324)로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91
  • [배송 문의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당일 정오 12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되며, 이후 결제된 주문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(토,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)
    발송일 기준으로 평균 2~3일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지역은 7일 이내 배송됩니다.
    단, 물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90
  • [배송 문의]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으로, 4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2,5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    *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• 89
  • [배송 문의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(단, 발송 이후에는 불가능하며, 변경하시려면 배송 조회에 나오는 해당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.)
    마이페이지 『나의 1:1 문의』에 변경 원하시는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며, 배송시스템 내에서 변경되어 주문조회에서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88
  • [배송 문의] 배송중으로 확인됩니다.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주문조회-배송현황 조회 또는 배송조회에서 송장번호를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메뉴의 비회원 주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87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솔루스 첨단소재 주식회사

대표 : 진대제, 서광벽
주소 : 전라북도 익산시 석암로11길 11
사업자등록번호 : 668-81-01406 [ 사업자정보확인 ]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20-전북익산-0477 호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용희
이메일 : contact@myskinsolus.com
NH농협은행 구매안전 서비스
호스팅 제공자 : 아마존웹서비스

CUSTOMER
02·3670·5324

평일 09 : 30 ~ 18 : 00 (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

© MY SKIN SOLUS